A-A+

디스크 샷 다운로드

2020年02月10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디렉터리 이름에 공백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따옴표(영어 키보드의 shift-2)로 둘러싸야 합니다. 중요! 이와 같이 TrimTree를 사용하는 경우 안전한 보관을 위해 receivedupdates 디렉토리의 모든 파일을 복사하거나 읽기 전용으로 표시하십시오. 참고: 이제 MSG 데이터 관리자에는 received 디렉터리에서 이전 파일을 지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 이동: 설정, 옵션, 파일 컨트롤, RX 디스크 공간 제어. RX 공간 모니터 /not/를 확인한 상태로 두고 6시간마다 데이터를 지우기 위해 360과 같은 자동 정리 분에 대해 0이 아닌 값을 선택합니다. 이 예에서는 6시간 전에 타임스탬프가 찍힌 데이터만 삭제됩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또는 컴퓨터와 플로피 디스크 간에 두 개의 서로 다른 컴퓨터에서 폴더 구조를 동기화하도록 작성된 프로그램입니다. 플로피 디스크에 파일의 최신 안전 복사본을 유지하거나 두 개의 서로 다른 컴퓨터에서 프로그램 개발을 허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하나, 집에서 하나씩). 디스크 공간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폴더로 드릴다운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하지 않는 공간을 포함하여 디스크 사용량에 대한 원형 차트 보기를 제공합니다. 점유된 실제 또는 공칭 공간을 표시합니다. 클러스터 크기의 효과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ISP에 FTP 공간의 원형 차트를 원하는 경우 내 FTPpie 유틸리티를 보십시오.

중복 파일 찾기는 중복된 파일을 검색하여 디스크 공간 사용을 제어할 수 있도록 작성되었으며, 원하는 경우 이러한 중복 파일 중 하나 이상을 삭제합니다. 중복 파일을 하드 디스크에 보관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DLL 설치 하 고 어떤 경우에 그들의 자신의 개인 복사본을 설치 확인 하지 않는 프로그램, 또는 다른 프로그램 에 이미 있을 때 귀하의 WindowsSystem32. 디스크 공간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삭제 후보가 될 수 있는 백업, 개체 및 임시 파일을 찾아 사용자가 이러한 파일 중 하나 이상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수년에 걸쳐 개발 한 디스크 유틸리티의 번호를 제공하고, 매일 사용합니다. 그들은 주로 일상적인 파일 및 하드 디스크 유지 보수에 관한 것입니다. 다운로드 작은 벤 1.2.2 (289,895 바이트; 2015-11 월-26) MD5 서명: 69222FE41B795BD08892590C9431729E 폴더 트리에 의해 점유 된 공간을 보려면, 그냥 오른쪽 버튼으로 Windows 탐색기에서 폴더를 클릭, 사용 하 여 사용 차트 파이 옵션 (설치 프로그램) . 드릴다운하려면 관심 폴더를 두 번 클릭하면 됩니다.

당신이 어떤 디스크 공간을 복구 할 때 매우 편리! 선박 플로터, 비행기 플로터 및 SBS-1 BaseStation 소프트웨어에서 로그 파일을 관리하는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ShipPlotter 로그 파일은 2주 동안 보관되며 항공기 관련 파일은 7일 동안 보관됩니다. 비행기와 선박 플로터 와 같은 일부 프로그램은 자정 UTC에 파일을 롤오버, 그래서 당신은 영국에서 01:00 시계 후 또는 서유럽에서 02:00 후 몇 시간 동안 작업을 예약해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파일을 잡기 위해.

标签: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