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스마트폰 바이러스 다운로드

2020年02月07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휴대 전화에 앱을 다운로드 한 후 잠재적 인 위험에 대한 경계에 있어. 앱이 바이러스, 맬웨어 또는 기타 유형의 위협을 전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징후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또한 바이러스가 스마트 폰에 침투하는 방법과 이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을 설명 할 것이다. 인터넷에서 휴대 전화에 콘텐츠를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보안 응용 프로그램 IKARUS mobile.security는 파일이 감지 될 때 메시지 "IKARUS 테스트 바이러스"를 표시합니다. 다른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은 파일의 이름을 바꾸거나 단순히 바이러스 또는 맬웨어로 분류합니다. 그러나 IKARUS TestVirus의 탐지는 보안 앱의 다른 검색 또는 보호 기능에 대해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맬웨어가 발생할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여기에 5가지 간단한 모바일 보안 팁이 있습니다. 자신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두 가지 방법은 Lookout과 같은 모바일 보안 앱을 다운로드하여 성가신 "전화 바이러스"를 포착하고 어떤 앱을 다운로드하고 다운로드했는지 신중하게 파악하는 것입니다. Lookout은 기존 악성 코드에 대한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을 수색하고, 또한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다운로드 모든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검사합니다.

그러나 Lookout이 새로 다운로드한 앱을 스캔하도록 허용하기 전에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만 앱을 다운로드하고, 평가를 확인하고, 리뷰를 읽고 널리 사용되고 존경받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다운로드한 전화 앱이 전문 앱처럼 보이고 행동합니까? 맞춤법 오류, 심하게 재현된 로고 및 잘못 설계된 인터페이스는 모두 바이러스, 멀웨어 또는 기타 위협을 제공하는 가짜 앱을 가리키는 징후입니다. 다음 날, 나는 전체 화면을 덮는 광고를 보았다. 사실, 화면을 잠금 해제 할 때마다, 나는 새로운 다채로운 전체 화면 배너를 보았다. 수신 전화에 응답하기 위해, 나는 광고를 숨기고 작은 십자가를 찾아야했다. 이와 함께 스마트 폰은 느리게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주기적으로 잠금 화면이 내 터치에 응답하지 못했습니다. Android 휴대 전화가 바이러스 또는 기타 맬웨어에 감염되었다고 생각되면 모바일 보안 앱이 주요 동맹국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바이러스는 악성 코드의 유형이며, 악성 코드는 위협의 유형입니다.

예를 들어 피싱 공격은 바이러스보다 더 일반적입니다. 한 기술은 자신의 휴대 전화가 감염된 아이폰 사용자를 설득하기 위해 가짜 팝업 광고를 사용하고 그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추가 (악성)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당신의 안드로이드 보안 솔루션을 테스트하기 위해, 우리는 또한 구글 플레이에서 "테스트 바이러스"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물론 "진짜" 악성 코드, 하지만 모든 안 드 로이드 바이러스 스캐너에 의해 인식 되어야 하는 무해 한 테스트 파일. [+]- UPDATE-[+] -바이러스로 감지되었기 때문에 암호가 있는 파일을 제거했습니다. - 추가 64 비트 지원 -로딩 오류 고정 [+]-곧 [+] - 리눅스 지원 -MacOS 지원 -안드로이드 지원 그냥 일반 IP 핑거, 너무 웹 사이트에 대한 작동, V2는 빠르고, 더 안전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당신의 자신의 안전을 위해 VPN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핑거의 스크립트는 배치 스크립트, 간단합니다. 그것은 안티 바이러스핑거가 가지고있는 것처럼 의심스럽다고 생각하지 않도록 그것에 숨겨진 리디렉션이 있습니다 ... 그래서, 당신은 전화 바이러스를 얻기에 대해 걱정해야합니까? 아니, 그들은 기술적으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자르기만 한다면, 전망대는 그들을 밖으로 내쫓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더 정확하게 불리는 악성 코드에 대해 걱정해야합니까? 음, 인식과 휴대 전화와 측면에 경계의 조금으로, 당신은 베이에서 악성 코드 및 기타 모바일 위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标签: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