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알약 바이러스 다운로드

2020年02月05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다운로드 영어 PrEP 브로셔 PDF 아이콘 [PDF – 4.2 MB] 그러나, 치료는 조건의 진행을 중지하고 HIV에 살고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길고 상대적으로 건강한 삶을 살 수있는 기회를 허용 할 수 있습니다. 림프종: 사람들은 림프절과 림프성 조직의 암을 림프종으로 지칭하며, 많은 다른 유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호지킨과 비 호지킨 림프종은 HIV 감염에 강한 링크가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또한 HIV에 걸린 사람이 치료를 통해 높은 삶의 질을 재개할 수 있으며, 2017년 중반 현재 전 세계 2,090만 명이 ART를 받고 있다고 권고합니다. 혈액 기증을 위한 효과적인 검열 절차가 있는 국가에서 는 수혈을 통해 HIV 전송의 리스크가 극단적으로 낮습니다. HIV는 다른 감염과 싸우는 면역 계통의 효과를 감소시키는 오해되고 잠재적으로 위험한 질병입니다. 프로테아제는 HIV가 복제해야 하는 효소입니다. 이 약물은 효소에 결합하고 그 작용을 억제하여 HIV가 자체의 사본을 만드는 것을 방지합니다. 2016년에 Kaiser Permanente 연구에 따르면 1996년에서 2016년 사이에 HIV 양성 및 HIV 음성 인 사람들 사이의 평균 수명 격차가 44 세에서 12 세로 마감되었습니다.

기관지, 기관, 식도 및 폐의 칸디다증 : 일반적으로 피부와 손톱에서 발생하는 곰팡이 감염으로, 이것은 종종 에이즈를 가진 사람들을위한 식도와 낮은 호흡기에 심각한 문제를 야기한다. 의료 전문가들은 이들을 기회 감염(OI)이라고 부릅니다. 이러한 감염이 발생하면 의사는 후천성 면역 절하를 진단할 것입니다. 콘돔 벡터 일러스트 HIV 치료의 사용에 대한 정보를 제시하는 텍스트 필드와 현실적인 인포 그래픽은 요즘 종종 베이에서 많은 감염을 유지하기에 충분히 효과적이다. "핵무기"라고도 불리는 이 약물은 복제를 시도할 때 HIV를 방해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HIV 및 에이즈, 증상, 원인 및 치료에 대해 설명합니다. 매일 촬영 하는 경우, PrEP는 HIV를 방지 하기 위한 매우 효과적. 연구 에 의해 PrEP 에 의해 섹스에서 HIV를 얻기의 위험을 감소 99% 매일 촬영 하는 경우. 약물을 주입 하는 사람들 중, PrEP에 의해 적어도 에이즈를 얻기의 위험을 감소 74% 매일 촬영 하는 경우.

PrEP는 일관 되 게 촬영 하지 않는 경우 훨씬 덜 효과적이다. 뉴클레오시드/뉴클레오티드 역전사 억제제(NRTIs)는 혈액 검사를 사용하여 탐지할 수 없는 상태를 확인하고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사람이 더 이상 HIV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탐지 할 수없는 HIV는 치료 자체의 효과뿐만 아니라 치료를 고수하는 사람에 의존합니다. 많은 경우에, 급성 레트로 바이러스 증후군의 증상 후, 증상은 몇 년 동안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EP는 총 28일 동안 지속되는 치료법이며, 의사는 치료가 끝난 후에도 HIV에 대한 모니터링을 계속할 것입니다. 만성 장 이소포리아증: 기생충 이소스포라 벨리는 오염된 음식과 물을 통해 신체를 감염시켜 설사, 발열, 구토, 체중 감소, 두통 및 복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Kaposi의 육종 (KS): Kaposi의 육종 헤르페스 바이러스 (KSHV), 또한 인간 헤르페스 바이러스로 알려진 8 (HHV-8), 신체에서 비정상적인 혈관의 성장에 이르게 하는 암을 발생. KS가 장이나 림프절과 같은 장기에 도달하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KS는 피부 표면에 단단한 보라색 또는 분홍색 반점으로 나타납니다. 그들은 평평하거나 제기 될 수 있습니다. HIV의 치료는 HIV 감염과 싸우고 신체의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는 항 레트로 바이러스 약물을 포함합니다.

HIV에 감염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고활성 항레트로바이러스 요법(HAART) 또는 항레트로바이러스 요법(cART)이라고 불리는 약물의 조합을 복용합니다. 그밖 감염 및 질병의 추가 리스크 때문에, HIV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감소된 면제를 수용하기 위하여 생활양식 조정을 해야 합니다.

标签: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