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캠브리지 아이엘츠 다운로드

2020年02月05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당신이 일하고 근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케임브리지 ielts 책 14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다. 내 이메일 [이메일 보호], [이메일 보호] 나는 IELTS 캠브리지 14 일반 교육 및 IELTS 캠브리지 1-5 나에게 모든 캠브리지 IELTS 일반 책 PDF + 오디오 (1-14)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필요. 당신은 멋진 일을하고있다. 당신은 나에게 IELTS (캠브리지) 14 GT, 오디오 및 PDF 파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내 이메일 ID는 [이메일 보호]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이 IELTS 시험은 네 개의 조직에 의해 관리됩니다: 영국 위원회, 캠브리지 대학, IELTS 호주와 IDP. 당신은 나에게 IELTS 캠브리지 14 오디오 일반 교육을 보낼 수 있습니까? 캠브리지 IELTS 책 번호 11 – 12 – 13 각 모듈에 대 한 별도 책을 가지고, 각 하나 포함 4 테스트. 나는 케임브리지 IELTS 필요 14 학술 추가 및 오디오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캠브리지 IELTS 책"이라는 시리즈에서 열세 - 13 IELTS 책이있다 : 모든 캠브리지 IELTS 책은 다운로드하기 쉽도록 구글 드라이브에서 호스팅됩니다. – 케임브리지 IELTS 도서 1-2-3-4-5-5-6-7-9-10-11-12-13 및 IELTS 14 학술 학생의 책 답변이 올해 6 월 말에 발표 될 예정이다. 당신은 나에게 IELTS (캠브리지) 14 GT, 오디오 및 PDF 파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보낼 수 있습니다. 케임브리지 IELTS 책 (1-14)의 학술 책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이 IELTS 책 시리즈뿐만 아니라, 캠브리지 대학은 실제 시험에 가장 가까운 책으로 간주됩니다 "IELTS에 공식 캠브리지 가이드"라는 또 다른 책을 출판.

나는 캠브리지 IELTS 14 일반 PDF 및 오디오하시기 바랍니다 필요합니다. [이메일 보호] 안녕하세요, 케임브리지 IELTS 14 아카데믹을 보내주시겠습니까? 친절하게 에 나에게 캠브리지 1-14를 보내 : [이메일 보호]. 감사합니다 케임브리지 IELTS 14 학술 책 PDF를 CD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내 Gmail 주소 : [이메일 보호] 친절하게 오디오와 답변IELTS 14 학술 학생의 책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IELTS 연습 시험) [이메일 보호]. 추가 시험 준비 를 위해 IELTS 자료가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IELTS GT 책에 대한 링크를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이 이메일에 PDF 및 오디오와 IELTS 14 아카데믹을 보낼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 <[이메일 보호]< 사전에 감사 ? . IELTS (국제 영어 시험 시스템)는 영어가 의사 소통의 첫 번째 언어인 국가에서 일하거나 더 높은 학위를 받고자하는 사람들의 언어 능력을 평가합니다. . . . HI pls는 나에게 오디오와 IELTS 캠브리지 1 ~ 14의 모든 시리즈를 보냅니다.

[이메일 보호] 감사합니다 어떻게 "캠브리지 IELTS 10-15"일반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까? 내 이메일 : [이메일 보호] 오디오 및 전자 책나에게이 책 # 14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내 이메일 ID [이메일 보호]에 나에게 ielts 14를 보내 당신은 외부 영어 대화를 할 필요없이 청취 섹션을 개선하기 위해 다시들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끝에서, 우리는 당신이 높은 점수와 IELTS 시험을 통과하는 데 도움이 기꺼이 것입니다. 나는 ielts 책 일반 교육 및 오디오이 이메일 Joulybib [이메일 보호]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는 자신의 연구 또는 고용의 기간 동안 학생과 직원에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标签: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