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태그스토리 동영상 다운로드

2020年02月07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참고 : 이 동영상은 평소처럼 사진 스토리를 "탭"할 수 없기 때문에 약간 어색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시간 동안 화면에 남아 있지만, 이봐, 당신은 repost라는이 프로세스로 모든 ? 이길 수 없습니다. 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이 회원님의 프로필 및 스토리에서 공유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제 Instagram에서 비디오를 다시 게시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하겠습니다. Instagram에는 몇 가지 비디오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주로, 노골적인 물건을 업로드하지 않으며 3초에서 60초 사이인 경우에만 Instagram에 동영상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려는 YouTube 동영상이 더 길면 수정할 차례입니다. 또한 Insta에서 다른 사람의 동영상을 다시 게시할 수 있으며, 이는 플랫폼의 사회적 측면을 가져오고 ROI를 증가시켜 긍정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실제로 해당 콘텐츠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작품을 게시할 때는 다운로드그램의 경우 세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세 가지 이유로 다른 옵션 중 일부를 통해이 하나를 권장합니다 : 당신은 일반적으로 단지 스토리에 일반 사진과 비디오를 게시하는 경우, 당신은 다른 미디어 형식 옵션이 화면의 하단을 따라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4. 다운로드하려는 비디오 파일을 클릭하면 Video Get이 팝업을 만듭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모든 설정이 설정됩니다. 그래서 여기에 인스 타 스토리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통해 당신을 안내하는 몇 가지 쉬운 단계 가이드와 인스 타 그램에 이야기를 저장하는 방법, 그것은 당신의 자신의 또는 다른 사람의 여부.

그것은 좋은 내기, 다음, 그 동영상 콘텐츠의 일부 귀하의 Instagram 관객에 대 한 완벽 한 것입니다., 게시물 또는 인스 타 그램 이야기로. 그러나 현재 YouTube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할 수 있는 직접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그래서 YouTube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이 잘 알려지지 않은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Instagram 계정이 준비되셨나요? 이거 해요. 불행히도 현재로서는 불가능합니다. 프로필에 게시물을 공유하려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그러나 원하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스토리에서 직접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일부 동영상은 무언가를 떨어뜨리거나 폭포를 캡처할 때와 같이 역으로 재생할 때 더 잘 보입니다. 되감기 모드를 사용하면 뒤로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되감기 모드에서 촬영하려면 스토리 카메라를 열고 되감기가 표시될 때까지 아래쪽으로 스크롤합니다. 2017년 말, Instagram은 임시 스토리를 비공개 아카이브에 자동으로 저장하는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그 전에는 스토리가 24시간 후에 에테르로 사라졌지만 모든 사람이 이 소중한 사진과 비디오를 잃어버리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Instagram 스토리에 자주 게시하는 경우 이제 계정에서 기록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를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복사한 후 다시 다시 게시 앱으로 바꿉습니다. 가져온 사진 및 비디오 목록에서 복사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을 사용하면 미리보기 옆에 있는 파란색 "공유" 아이콘을 탭하여 스토리에 추가하거나 "친한 친구"와 공유하거나 한 사람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앱에 따라 YouTube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정확한 과정을 안내해야 합니다. 비디오 Get에서 작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부 사용자가 회원님의 스토리에 태그를 지정하면 Instagram에서 직접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이 메시지는 다음 24시간 동안 스토리를 다시 게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의 게시물을 스토리에 공유하면 회원님의 게시물을 보는 모든 사람이 원래 게시물을 게시한 사람을 볼 수 있으며 원래 계정을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다시 게시할 비디오를 선택합니다. 표시되지 않으면 지난 24시간 옆에 있는 화살표를 탭하여 구형 동영상과 사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标签: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