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트위터 아카이브 이레이저 다운로드

2020年02月07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트위터는 천천히 밖으로 그것의 아카이브 검색 기능을 압 연 말한다. 현재 영어 트위터 계정을 가진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는 새로운 기능이 앞으로 몇 주 및 몇 달 안에 모든 사용자에게 출시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트위터가 2006년에 출시되었을 때 트윗 버그에 물렸고 그 이후로 트윗을 했습니다. 경우에 따라 초기 트윗을 읽고 트윗에 어떻게 사용했는지 보거나 이벤트에 대한 반응을 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섹션을 탐색하거나 사용자의 사용 후기를 확인하세요. 유튜브와 소셜 미디어에 우리의 사용자에 의해 많은 가이드에 대한 트위터 아카이브 지우개를 찾습니다. 트위터의 인터페이스는 또한 사용자가 보기/이전 트윗을 통해 검색 하는 어렵게 했다, 짹짹의 그들의 연대기를 통해 다시 클릭 나이 지출 하지 않고-모든 짹짹 한 파일 내에서 앉아 일단 훨씬 쉽게 해야 뭔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는 특정 트윗을 찾는 경우 새 트윗을 작성하기 위한 상자와 검색 상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왼쪽에는 트위터 아이콘과 @username 보관에서 가장 최근 달로 돌아갑니다.

보관된 트윗의 트위터 색인 HTML 파일에는 서비스를 사용한 매년 사용자의 월간 트위터 활동을 나타내는 차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kessler 차트 (아래)를 보면 그가 트위터에 가입 한 첫 해에 보낸 트윗의 수량 (2007)에서 현저한 다른 것을 보여줍니다 - 그는 분명히 한 달에 상대적으로 적은 트윗을 보냈을 때 - 이후 모든 년에 비해, 비록 2008 년과 2009 트윗에 대한 그의 가장 다작 년 것으로 보인다. 트위터 아카이브 다운로드를 요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기능이 출시된 경우): 트위터 최고 경영자 인 딕 코스톨로(Dick Costolo)는 9월에 트위터 사용자가 연말 이전에 개인 아카이브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위터 웹 사이트에서 얻은 임시 인증 PIN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이 암호에 액세스 할 수 없기 때문에 가장 안전한 인증 방법입니다. @Psilosophy 다른 사용자도 분명히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내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확인 했습니다 그리고 옵션 표시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아마도 파도에 밖으로 압 연 되 고.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에 문의했으며, 이 에 대한 응답으로 이 스토리를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트위터 아카이브 지우개를 선택하여 트위터 계정을 정리하고 온라인에서 개인 정보를 회복하는 작은 조치를 취하기를 바랍니다. 트위터는 CEO 딕 Costolo가 온라인 뉴스 협회 컨퍼런스에서 그것에 대해 물었을 때 다시 9 월에 다시 올해의 끝 전에 모든 트윗에 대한 다운로드 옵션을 추가 할 계획이었다 확인하고 연말 전에 도착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 달이 연말 약속을 반복 - 다운로드 옵션이 몇 주 만에 도착 할 것이라고 말, 그는 또한 궁극적으로 기능을 얻기 위해 트위터의 엔지니어에 아래로 말했다하지만. 업데이트: 트위터 사용자 @kessler 또한 자신의 트위터 백 카탈로그를 다운로드 하는 옵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및 프로세스를 설명 하기 위해 다음 일련의 스크린 그랩에 전송 되었습니다-완성 된 아카이브의 모양을 보여주는 포함 하 여, 한 번 다운로드 (하단) 우리의 애플 리 케이 션 라이센스를 구입 하기 전에 귀하의 기대를 충족 보장, 커뮤니티 버전을 다운로드 하 고 무료로 모든 프리미엄 기능을 미리 보기. 참고: 라이선스는 트위터 계정당 입니다. 왜 우리를 선택합니까? | 무료 프리미엄 라이센스를 이길 수있는 기회를 위해이 트윗 * 트윗 트위터 아카이브 지우개 는 약 2014 년 이후에 생성 된 모든 쪽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허용된 트위터 API 한도까지 즐겨찾기를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카이브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고유한 트위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트윗은 아카이브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여러 개의 개별 파일과 폴더가 포함된 ZIP 파일 안에 표시됩니다. 트위터의 ZIP 파일에는 포함된 폴더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아카이브를 "트윗 아카이브" 또는 이와 유사한 특정 폴더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标签: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