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내일은 미스트롯 mp3 다운로드

2020年02月06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올해 첫 공동 작곡은 버나 `아프리카 자이언트` 앨범의 `또 다른 이야기`였다. 음악 팬들은 그들의 혼합을 받아 들이고 다시 한 번 연결, M.anifest 주위에이 시간은 주요 리드로 온다. 이 새로운 레코드 `내일`은 내일이 없는 것처럼 아가씨/남자를 사랑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로, 사랑에 빠진 아프로팝 노래입니다. 현재의 순간을 잘 활용하고, 다음 날이 약속 될 수 없기 때문에 그 / 그녀에게 최고의 관심과 관심을 주는. 이 사람은 너무 도프, 노래? 반복에, Na wetin 당신은 오늘 당신이 내일 만나러 가서 나는 12 월 naw 부터이 노래를 다운로드 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gud VIP를 유혹, naija 음악 산업은 어설프고, 그것을 사랑 gbadun gbadun의 뜨거운 댄 화재, 노래가 나를 ajeh를 흡인, 그것을 유지. 이 남자가 뛰어난 가나 다재다능한 래퍼라고 생각하는 유일한 사람인가? 이 노래는 5 개월 이상 지금 내가 전에 내 아이폰에 있어, Tooxclusive pls 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나에게 작은 일을주고 싶습니다, 나 당신을 위해 혼자 음악을 업로드 하는 경우 음파 음성 가수는 우리에게이 도프 노래를 제공하기 위해 Antras의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리퀴드믹스에 의해 혼합되고 마스터되었습니다. 흠 참조 이 좋은 하나 다시 부터 배리 jhay 빨리이 아름다운 노래로 업데이트 내 공기 드럼을 얻을 해야합니다. 이 새로운 곡은 희망에 대한 깊은 가사와 함께 제공으로 새해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좋은 메시지, 좋은 목소리, 전설의 아들로부터 사랑스러운 하나. 그는 가장 큰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제이 오전을 떠나 ? 하나님에 세상에서 aje 당신은 이 11 월, 12 월 기간에 당신을 잘 돌볼 수있는 설탕 미라가 필요합니까, 또한 재정적으로? 나는 당신의 선택의 설탕 미라를 얻기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들을 만족시킬 사람을 얻기에 필사적 인 나이지리아와 밖으로 측면 나이지리아 여성이 너무 많습니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더 많은 정보를 위해 내 휴대 전화 번호 09051442183에 오늘 씨 존에게 연락, 노래에 대한 시각적 촬영및 몇 시간 안에 밖으로 될 것입니다. 그것은 `매드`에 대한 비주얼에 대한 후속이다. 좋은 하나, 좋은 히트 형제 우리는 더 많은 히트 성공을 기대하고있는 것은 임신과 같습니다. 모두가 당신을 축하하지만, 아무도 당신이 거기에 도착하기 전에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알고 ****** . 더 많은 영감 주어 팬들은 당신을 위해 가을이 nigga 는 영감 똥을하고있다 ??? 나는이 노래를 사랑, 우리는 업계에서 배리 jhay 같은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미친 잼? 그래 난 당신이 위에서 더 많은 지혜를 barryjhay 느낌과 더 많은 안타 밤 밤 당신 배리 jhay 항상 당신이 masere laye 미 Bharry 제이 좋은 한 바바 를 느끼고 ... 히트 노래하지만 건설적인 비판에 칩 ..... 나는 메시지, 배달 및 생산측면에서 Aiye를 더 좋아합니다..... barryjhay 그냥 dey d d hit dey go 우리는 ike 좋은 영감 음악 처럼 다시 gat 내가 그것을 재생 사랑 배리 나는 언젠가 내 노래에 당신을 특징으로 합니다 당신이 변호사 후지 gabadge 플루트 프로듀서 antras ?gbayii.... 당신의 노래는 스트레스와 우울증에서 저를 구호 ....배리 나는 당신을 많이 마음..

배리 제이 ... 유효한 단어 . 듣는 것을 멈출 수 없다 https://tooxclusive.com/wp-content/uploads/2019/01/Barry-Jhay-----tomorrow.mp3 dis song is jam, d song dey gve me good vive 팝업 배리 프로덕션 크레딧 "내일"의 안트라스에 간다, 혼합 및 LiquidMix에 의해 마스터.

标签: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