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엑셀 2007 체험판 다운로드

2020年02月06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Project Professional 2007을 사용하면 프로젝트 팀의 정보를 유지하고 프로젝트 팀을 정렬하고 프로젝트 작업, 일정 및 재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친숙한 Microsoft Office 시스템 프로그램, 강력한 보고 옵션, 안내계획, 마법사 및 템플릿과의 통합을 통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Word"는 이미지, 비디오 및 기타 개체뿐만 아니라 복잡한 서식을 지원하는 풍부한 텍스트 프로세서입니다. Excel은 필요한 모든 것을 사용하여 거대한 스프레드시트를 만들고 유지할 수 있는 스프레드시트 편집기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파워 포인트는 프리젠 테이션에 이미지와 비디오에 텍스트와 그래프에서 아무것도 를 삽입 할 수있는 프리젠 테이션 제작자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엔터프라이즈 2007 전체 버전 자체를 구입의 확실하지 않은 사용자를위한 60 일 평가판 버전을 제공합니다. 무료 60 일 경험은 새로운 버전의 기능과 기능을 발견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평가판을 시도하는 것은 소프트웨어가 제공 할 수있는 패키지를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네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학생, 표준, 중소기업 및 전문 버전. Groove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은이 소프트웨어 버전의 새로운 기능입니다. Groove는 팀원들 간의 멀티 네트워킹 및 협업을 통해 작업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 Enterprise 2007은 기본 문서, 미리 포맷된 수식을 사용하여 스프레드시트를 만들고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이 있는 완전한 패키지입니다. Communicator 기능은 서로 다른 시간대에서도 안정적인 일정 조정을 위해 작동합니다. 액세스는 또한 제공하는 개선의 번호를 했다. 새로운 향상된 인터페이스 설계 및 분석 도구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모든 작업을 수행할 것입니다. 아니 분석 -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 엑셀의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버전에서 실행됩니다. Mac 버전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즉각적인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Office 365 Personal의 평가판을 받은 경우 Office 365 Home의 평가판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평가판 또는 유료 구독이 종료된 후 1년 후에 새 평가판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30 일이 끝나면 Excel의 분석 - 그것 명령은 비활성화되고 Excel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Analyse-it을 제거하거나 라이센스를 구입하든 여부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슬라이드 내 현재에 대 한 만들기 . 나는 그것이 프리젠 테이션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기업 2007 평가판 내가 필요합니다. 감사 Office 2007 라는 새로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도입 유창 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메뉴 모음 및 도구 모음 대신 리본 및 사무실 메뉴를 사용 하 여. Office 2007은 엑셀, 파워 포인트 및 워드의 기본 파일 형식으로 Office Open XML 파일 형식을 도입했습니다.

标签: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