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spotify 한국 다운로드

2020年02月06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한국의 인터넷 기업 카카오가 소유한 멜론은 28.1%의 이용률로 2위를 차지했다. 지니뮤직과 네이버뮤직은 각각 6.7%, 6.5%로 4위를 차지했다. 구글의 새로운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인 유튜브 뮤직이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사용자는 앱에 대한 비용을 전혀 지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실, 구글의 이동은 비싼 프리미엄 가입으로 사용자를 밀어 실제로 국가의 플랫폼의 전반적인 시장 점유율을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과 한국인들이 얼마나 많은 부틀린 기업을 부트릭하고, 금발염색을 하고, 성형수술을 받는지 생각해 볼 때, 왜 우리는 핵무효화에서 그들을 다시 구할 수 있을까? 그 중에서도 인터넷 비즈니스 단체는 한국 네티즌들이 하루에 인터넷을 사용하여 4시간 47분을 소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 또한 한국에서 프리미엄을 구입하지 않고 광고없이 스포티 파이를들을 수 있습니다. 이봐, 나는 3 주 동안 한국을 벗어날거야.

정말 애플 음악을 싫어 하 고 다시 스포티 파이를 사용 하 여 원하는-만약 내가 외부 프리미엄 계정, 난 여전히 한국에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당신이 그렇게 한 경우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비즈니스 단체인 한국인터넷기업협회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팬들은 YouTube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절대 산사태에 의해. 바로 지금 스포티 파이는 한국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국가 목록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국"또는 "한국"의 아무도없다. 한국에서 발행된 카드(예: 하나은행, 우리은행 등)로 결제하는 경우 는 수락되지 않습니다. "K-pop 음악에 대한 수요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동시에 한국에서 유료 사용자를 늘리고 싶을 것입니다"라고 익명의 소식통은 인용했습니다. 스포티 파이는 소문에 의하면 미만의 로열티 비율을 제안했다 65 % 미만. 한국은 올해부터 디지털 음악 서비스에서 권리 보유자의 로열티 점유율을 원래 60%에서 65%로 올렸고, 음악 플랫폼의 비중은 40%에서 35%로 낮아지도록 했다. 2008년에 출시된 Spotify는 1억 9,700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유료 회원수는 7,100만 명에 이은 것입니다.

뉴욕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이 회사는 지난해 40억 유로(45억 3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지만 여전히 적색을 입고 있습니다. 2013년 홍콩에 데뷔해 아시아 시장에 진출했다. 현재 일본과 말레이시아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포티 파이의 출시는 여기에 디지털 음악 플랫폼 간의 경쟁을 가열 할 수 있습니다, 업계 감시자에 따르면. 시장조사기관 코리아클릭에 따르면 국내 에서는 카카오가 소유한 멜론이 국내 디지털 음악 시장을 45%로 점유하고 있으며, KT지니뮤직이 23%로 뒤를 이었다. 박가영(gypark@heraldcorp.com)이 한국 모바일 활동 중 `동영상 시청`(87.5%)을 선호했다. 음악(73.9%), 중고금융서비스(78.9%) 등도 듣는 것으로 나타났다. (79.5%) 구매한 제품. 일부 사용자는 포털 앱(25.1%), 통신사 앱(10.4%), 주요 방송사와 연결된 앱을 검색하여 온라인으로 비디오를 스트리밍했습니다(8%).

18일 일렉트로닉 타임스에 따르면 스웨덴에 기반을 둔 오디오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는 1조 달러(8,800억 달러)에 달하는 한국 디지털 음악 시장에 진출할 태세를 갖추고 있다.

标签: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