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크롬 플러스 다운로드

2020年02月10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CoolNovo는 원래 구글 크롬과 동일한 엔진을 기반으로하고 더 쉽고 더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한 새로운 도구의 무리를 추가하는 또 다른 웹 브라우저입니다. "주소 표시줄"의 끝에 있는 ChromePlus 아이콘을 확인합니다... 또는 ChromePlus 아이콘을 클릭하여 IE 탭의 현재 페이지를 엽니다. 그리고 지금 다운로드 도구 지원을 위해. 지원되는 추가 서비스를 볼 수 있지만 이를 사용하려면 "컨텍스트 메뉴"에서 해당 서비스에 액세스하려면 해당 서비스를 설치해야 합니다. 크롬 플러스를 사용하는 동안 당신은 차이를 느낄 것이다. 크롬 플러스는 구글 크롬과 같은 모든 동일한 UI및 메뉴 옵션으로 구축되고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 크롬 코드와 구글 크롬을 구동 하는 깜박임 엔진에 내장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속도와 접근성측면에서 타협할 수 없습니다. 크롬처럼 브라우저의 오른쪽 상단에 액세스 할 수있는 두 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페이지 메뉴"는 크롬과 동일합니다... 그리고 지금 여분의 탭! "ChromePlus 옵션 탭" 영역에서 "x"를 사용하는 대신 탭을 닫기 위해 두 번 클릭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Ture. 웹 브라우저 시장은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으며, ChromePlus는 설치 한 버전에 대한 호기심을 확인할 가치가있는 새로운 경쟁자입니다.

"창 소개"에서 사용 된 크롬 빌드와 설치 한 ChromePlus 버전을 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오픈 소스 브라우저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Google은 개발자에게 오픈 소스 크롬 코드를 사용하여 자체 브라우저를 개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우리가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있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추가 된 기능으로 구글 크롬의 모든 핵심 기능을 유지 하는 크롬 프로젝트에 내장 된 하나의 브라우저가 있다. 구글 크롬 플러스 AKA 키위 브라우저는 내가 아래에 나열됩니다 플러스 기능을 추가 모든 핵심 크롬 기능을 가진 크롬 브라우저입니다. ChromePlus는 설치하기 쉽고 철 브라우저처럼 프로그램 파일 영역에 설치합니다. 여기 윈도우 XP에 크롬 플러스를 설치하는 경우 설치 경로를 볼 수 있습니다. Windows Vista에 ChromePlus를 설치하는 경우 설치 경로는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슈퍼 드래그` 기능을 사용하면 온라인에서 단어와 구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기본값으로 구성한 검색 엔진은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맞춤법 오류의 위험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택한 용어를 검색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우스 제스처는 잠시 동안 일부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ChromePlu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 키와 마찬가지로 도구 모음 단추를 사용하는 대신 마우스 제스처를 사용하여 페이지를 다시 이동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标签: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