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귀를 기울이면 자막 다운로드

2020年02月10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언어를 선택한 후 파일 업로드를 클릭하고 새로 편집된 자막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이제 자막에 액세스하려는 언어를 클릭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자막이있는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자막을 독립 실행 형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음성 신디사이저에 의해 자막을 읽을 가능성 CC 또는 자막 버튼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TV 리모컨을 확인합니다. 만약 그 곳에 있었고, 아무 생각이 없었다면, 당신은 용서받을 것입니다 — 우리 중 최고에게 일어납니다. 리모컨에 자막 버튼이 없는 경우 TV의 설정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다음 부분은 까다로운 가져옵니다., 너무 많은 메이크업 및 텔레비전의 모델, 하지만 가장 최근 모델 TV는 설정 메뉴의 상단 근처 가까운 캡션 기능-당신은 당신의 설정에 하나 또는 두 번의 클릭 보다 더 깊은 찾을 수 있어야. 거기에서 자막을 켜고 글꼴 크기와 형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화면에 텍스트가 표시되지 않으면 편리합니다. 라이트 배경의 흰색 텍스트가 손실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Amazon을 사용하면 검은색 배경에서 흰색 텍스트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텍스트가 항상 표시됩니다.

열기를 클릭한 다음 자막 메뉴 헤더를 다시 클릭하고 하위 트랙을 선택하고 지정된 트랙을 선택합니다. 원하는 만큼 여러 자막 트랙을 로드하고 자막 트랙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특정 영화 파일에 대 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MKV 형식으로, 다양 한 언어로 많은 자막함께 제공. 링크를 붙여 넣은 후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360p 및 720p를 포함한 다양한 해상도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능과 함께 비디오의 개요를 얻을 수 있으며, 어떤 언어로자막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보다 더 많은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100 개의 다른 언어. 파고 과정을 보여주는이 예를 들어, 우리는 영화를 다운로드하고 opensubtitles.org VLC 플레이어를 사용했다. 선택한 미디어 플레이어가 자막 메뉴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새 자막으로 YouTube 동영상을 다시 게시한 다음 자막이 괜찮은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YouTube 스튜디오로 돌아가서 전 세계가 당신의 작품을 볼 수 있도록 비공개에서 공개로 목록을 변경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공부하는 언어로 영화와 시리즈를 보면서 자신의 능력을 효과적이고 즐길 수 있게 향상시킵니다. 나는 넷플릭스 확장을 가진 언어 학습을 사용하여 넷플릭스를 보면서 내 언어로 듣는 연습을하고 난 강력하게 당신이 그것을 밖으로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무료 버전을 사용하지만 몇 가지 추가 기능이있는 저렴한 프리미엄 버전도 있습니다.

标签: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