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타이머 플래시 다운로드

2020年02月10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안녕하세요 스티븐, 그래, 타이머의 우리의 확장 버전은 당신이 찾고있는 정확히 무엇을 가지고, 그리고 더. 이 무료 카운트 다운 타이머는 우리의 관행과 라이브 이벤트에 사용됩니다. 나중에 그것은 전 세계의 다른 TEDx 주최자와 공유되었고 지금은 당신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타이머는 완벽하게 작동하고 이벤트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카운트 다운 타이머가 항상 모든 화면에 표시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나는 그것을 필요로하는 방식으로 최소화했지만 일하는 동안 항상 정상에 있기를 원합니다. 당신을 감사하고이 도구는 절대적으로 놀라운 10/10 추천 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언급 한 것과 더 많은 같은 추가 기능을 포함하는 새로운 타이머를 발표했다. 최고의! 타이머에 원하는 사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료 타이머는 여러 소리와 함께 제공되며 음악 라이브러리에 대한 전체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아무도 정말 당신의 같은 창에 대한 좋은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하지 않은 놀라운. 나는 높고 낮은 보았다. 당신은 지금까지 완벽에 가장 가깝습니다. 안녕하세요 티모, 당신을 위해 tnx 코멘트.

당신의 아이디어에 관해서는 나는 그것이 재미 있다고 생각하지만,이 타이머는 당신이 설명하는 사용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주로 공공 행사, speaches, 피치, 비즈니스 회의 등을 타이밍하기위한 것입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타이머는 모두준비가되어, 단순히 "pomodoro 타이머 PC"또는 "간격 타이머"와 같은 것을 위해 구글 검색을 하고 당신은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 모두 준비 만든 모든이 있다 ? 최고의 안부 안녕하세요, 당신은이 타이머를 사용하는 파워 포인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독립 실행형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그것을 실행하고 무료 타이머는 전체 화면 모드에 대한 특별한 버튼이 ? 작동합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타이머가 모니터 또는 프로젝터 크기로 확장됩니다. 이는 시험, 시험, 보고서, 실험실 실험 등에서 특히 편리합니다. 타이머는 교실이나 강당의 모든 부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전체 화면 모드를 종료하려면 Esc 버튼을 누르거나 화면을 클릭합니다. 안녕, 아니. 이를 위해 우리는 다른 타이머, 슬라이드 쇼 타이머 무료 파워 포인트 타이머를 개발했다.

아니, 그렇지 않습니다. 나노 타이머는 색상을 변경하지만, 때 수정할 수 없습니다. 이 타이머를 사용할 수 있게 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정말 우리의 요구에 대 한 완벽 했다. 좋아, 나는 그것이 작동하고보고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쁘다. 당신이 타이머를 좋아하는 경우에, 다른 사람과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또한 당신에게 성공적인 TEDx 이벤트를 기원합니다! ? 안녕하세요 나는 중앙에서 컴퓨터 약 800 직원에 밀어 수있는 바탕 화면 배경 유형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찾기 위해 ti를 시도했다. 타이머는 바탕 화면 배경에 표시되어야하며 사용자 파일, 폴더 및 기타 작업에 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팝업 등 은 때때로 성가신 그래서 바탕 화면 배경 기반 타이머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당신을 올바르게 이해한다면 여기에 문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한 모니터에서 전체 화면 타이머를 실행하고 다른 (확장 데스크톱) 모니터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것처럼, 수많은 TEDx 프리젠 테이션에서 그렇게 수행되는 모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어떤 좋은 찾고 타이머! 나는 그것을 끝낼 수 있도록 하는 유일한 옵션 (즉 이미 위에 나열 되어 있습니다) 모든 타이머의 모든 MAC/PC 버전에서 초를 편집 하는 기능 및 노란색 "경고 색상"에 화면을 변경 하는 기능 왼쪽 된 시간의 특정 금액에 도달 할 때.

标签: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