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2020年02月10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무료`라는 단어는 빠르게 관심을 사로잡습니다. 그러나 모든 무료 프리젠 테이션 템플릿은 프리젠 테이션의 정보와 함께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Slidebazaar 무료 파워 포인트 템플릿을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감동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여기 방문: https://slidebazaar.com/categories/free-powerpoint-templates/ 프레젠테이션을 멋지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온도와는 아무 상관이 없지만 색상은 슬라이드와 프리젠 테이션멋진 색상의 아름다운 혼합물로 멋진 모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클린 비즈니스 파워 포인트 템플릿은 파란색과 녹색의 혼합물을 사용하는 잘 설계된 프리젠 테이션 템플릿입니다. 위와 비슷하지만 seafoam 녹색과 파란색의 멋진 색상 팔레트를 사용하여이 브러시 스트로크 템플릿은 성명을 발표할 것입니다. 이전 템플릿의 밝은 색상이 너무 많으면이 템플릿이 더 나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교사에게 완벽한 이 애니메이션 모래시계 타이머 템플릿은 학생들이 설정한 시간 내에 활동을 완료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프리젠 테이션 슬라이드를 다운로드하기위한 자원을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물에 리소스를 하나 더 추가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https://www.slideteam.net/ . 그것은 다양한 주제에 파워 포인트 템플릿의 백만 + 디자인이 있습니다. 모든 템플릿은 쉽게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또한 명목상 비용으로 설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음 무료 파워 포인트 템플릿은 색상 팔레트에 관해서 성 중립적이지만 지루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밝은 색상의 픽셀과 사각형으로 회의실에 완벽한 개성을 갖춘 전문 템플릿을 갖게됩니다. 이 사진 카드 템플릿으로 휴일 응원을 전파하십시오. 자신의 이미지를 추가하고 인사말을 사용자 정의 한 다음 친구와 가족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위의 템플릿에 트위스트,이 어두운 테마자연 템플릿은 덜 밝은 것을 선호하는 경우 음소거, 고전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영양 공간에 있다면, 그 의료 템플릿은 더 전체적인 접근 방식의 반대 인상을 준다. 이 신선한 수박 템플릿이 당신을위한 더 나은 옵션입니다 이유입니다. 인공 지능은 호황을 누리고 있는 산업입니다. Prezentr의 미래지향적인 템플릿을 사용하여 다음 AI 관련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하십시오. https://pptmon.com/ pptmon또한 무료 템플릿 웹 사이트를 좋아했다. 디자인은 나를 위해 좋았다. 가상화폐를 설명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 (그리고 덜 흥미로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위한 암호 화폐를 관리 할 수있는 가장 좋은 후보인 이유를 설명하는 프리젠 테이션이 필요한 경우,이 무료 비트 코인 템플릿은 바로 골목입니다. 파워 포인트 템플릿의 다음 세트는 건강과 웰빙 공간에서 누구에게나 적합합니다. 그리고 같은 일이 파란색 대체 템플릿으로 발생 - 모든 눈은 배경과 경쟁하지 않는 콘텐츠로 이동얻을. 이 눈길을 끄는 템플릿은 구릉지와 나무의 현대적이고 평평한 디자인을 특징으로합니다.

다음 환경 친화적 인 프리젠 테이션의 배경으로 사용합니다. 해변과 수중 테마 프리젠 테이션, 또는 당신은 단지 육지 동물위에 바다 거북을 선호하는 경우, 밝은 청록색 색상을 갖춘이 무료 템플릿은 어떤 군중을 기쁘게해야합니다이 템플릿은 당신의 프리젠 테이션이 주목 얻을 것이기 때문에 수줍거나 소심하지 않습니다. 밝고 생생한 핑크, 오렌지, 그린으로 인텔이 돋보입니다. 이 교부금 제안서 템플릿은 눈길을 끄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다음 프레젠테이션에서 와우를 돕기 위해 프로젝트 목표, 일정 및 조직도에 대한 슬라이드로 배치됩니다. 이러한 사진 템플릿은 단순함과 대담한 이미지를 결합하여 텍스트를 빛나게 합니다. 이 현대적인 템플릿은 아름다운 시내 도시 경관에 대한 웜의 시야를 제공합니다.

标签: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