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원숭이 섬의 탈출 다운로드

2020年02月08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아, 음모와 원숭이가 많이있다. 다년생 해적-워너비 가이브러쉬 쓰리우드와 그의 새 신부인 일레인 말리-쓰리우드 주지사가 근접 섬으로 돌아오면, 일레인이 죽었다고 선언되고, 주지사의 저택이 철거되고, 매끄럽지만 잊혀지지 않는 친숙한 정치인이 일레인의 일을 맡게 된다. 그래서 모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원숭이 섬 시리즈의 다음 재미있는 장을 시작합니다. 내 입에서 원숭이 섬의 모래를 뱉어, 나는 거대한 해적의 삶이 될 균열 된 모든 것이 있는지 궁금했다. 아내의 붓에서부터 호주 의 한 해적 난동에 이르기까지 내 영혼의 활을 가로질러 경고하는 최근의 사건들을 무시했습니다. 만약 내가 다른 길을 선택했다면, 르척은 여전히 죽었을 지도 모르고, 궁극의 모욕은 수수께끼로 남아 있었을 지도 모른다. 내가 칼을 집어 들지 않았다면, 삼섬 지역의 개구리 를 휘두르는 해적들은 내 젠트리피케이션과 악마의 지옥불의 세력에 의해 위협받지 않을 지도 모른다. 만 일 경우 ... 갑자기, 익숙한 원숭이의 털이 많은 손가락이 나를 어깨에 두드렸다. 그것은 시간이었다. 내 swashbuckling 생활의 가장 큰 전투를위한 시간.-- "가이 브러쉬 삼엽의 회고록 : 원숭이 섬 년"가이 브러쉬는 원래 원숭이 섬에서 젊은 해적 - 워너비로 시작, 보물을 발견, 처녀를 저장하고, 사악한 좀비 해적을 물리 쳤다. 원숭이 섬에서 탈출은 가이 브러쉬와 일레인 말리 - 삼나무가 신혼 여행에서 근접 섬으로 돌아오는 것처럼 시작됩니다.

어떤 악한 세력들이 자리를 비운 동안, ―악한 호주의 세력―이 일해 온 것처럼 보입니다. 가이브러쉬와 일레인은 일을 바로 잡기 위해 나섰다. 일레인이 찰스 엘 찰스를 상대로 선거운동을 벌이는 동안, 가이브러쉬는 일레인의 죽음 선언을 정리해야 한다. 이를 위해 그는 루크레 섬으로 가서 가족 변호사들을 만나야 하는데, 이는 선원을 모으고 배를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명이 될 것 같은, 상황이 그들이해야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이 브러쉬는 곧 해적, 원숭이, 노 - 노 - 노 - 은행 강도, LeChuck의 교회, 그리고 LeChuck 자신과 관련된 거대한 음모의 한가운데에 자신을 발견한다. 결국, 그는 "궁극적 인 모욕"의 비밀을 밝혀해야합니다, 그것은 떨림, 한심한, 영혼이 엉망으로 심지어 가장 강화 해적을 설정합니다 너무 파괴적인 모욕. 예, 여러분, 그것은 좋은 `올 원숭이 섬 스타일의 모든 반지 / 몬티 파이썬에서 영감을 게임 선함. 나는 새로운 키보드 인터페이스에 익숙해 하지 않았다, 처음 그림 판당고에 도입 하 고 단지 소폭 이스케이프개선.

부여, 키보드 옵션의 넓은 범위를 제공 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단순 하 고 일반적인 기능 간다, 그것은 이전 인기 있는 포인트 및 클릭 SCUMM 인터페이스에 비해 뒤로 단계 처럼 느낀다. 난 정말 P ****D 꺼져 !!! 친구 컴퓨터에서 원래 두 원숭이를 재생 한 후 나는 정말이 재생 기대하고 있었다.

标签:

评论已关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