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드라마 상도 다운로드

2020年02月10日 未分类 暂无评论 阅读 0 次

1. BBC 오디오 드라마 어워드는 2018년 10월 1일부터 2019년 10월 31일까지 영국에서 영어로 처음 방송된 오디오 드라마를 다루거나, 같은 기간 동안 영국에서 무료로 청취하기 위해 처음 업로드/게시/공개됩니다. 이러한 기준에 따라 전 세계 어디에서나 제작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고의 유럽 오디오 드라마는 영어 이외의 다른 언어로 드라마를 환영합니다. 매주 금요일 BBC 라디오 4 또는 라디오 3에서 새로운 드라마를 제공합니다. 다음 수상은 단일 드라마, 시리즈 또는 시리얼, 스크립트 코미디 어워드, 팟캐스트 또는 온라인 및 유럽 오디오 드라마의 전체 제작 팀의 결합된 기술을 인정합니다. 최우수 적응은 이미슨과 티니스우드 어워드에서 만든 오리지널 글의 인정과 함께 작가의 기술을 인정합니다. 감독, 배우, 여배우, 데뷔 공연 및 사운드 사용에 대한 상은 관련 개인을 인정합니다. 15. 최고의 팟캐스트 또는 온라인 카테고리는 처음에 온라인으로 제공되고 영국 내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품질 작업(예: 팟캐스트, 다운로드, 스트리밍, 상업 제작)을 인정합니다. 출품작은 오리지널 풀캐스트 드라마 또는 코미디여야 하며, 상업적 버전은 이 카테고리에만 해당됩니다.

단일 음성 판독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카테고리에는 개인이 아닌 제작사 또는 BBC 제작팀당 4개의 출품작이 응모될 수 있습니다. 성과 범주를 제외하고 이 어워드에 출품할 수 없는 다른 카테고리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9. 이메일로 전송된 양식 외에도 WeTransfer 또는 기타 클라우드 스토리지 사이트를 통해서만 MP3 형식으로 각 항목의 오디오를 전송하여 audiodramaawards@bbc.co.uk. 각 항목의 파일 이름에는 프로덕션 및 어워드 카테고리의 제목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전자 메일 첨부 파일로 직접 오디오를 보내지 마십시오. 7.

응모 양식은 이메일로 보내야 합니다: audiodramaawards@bbc.co.uk. 11. 최고의 오리지널 싱글 및 시리즈 또는 시리얼 어워드는 오리지널 드라마전용이며 다른 출처의 각색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옴니버스 에디션이 존재하는 경우에만 한 에피소드의 오디오를 제출하십시오. 12. 최상의 적응을 위해 항목을 지원하는 성명서에서 원본 소스 자료를 식별하십시오.

标签:

评论已关闭!